Categories
미분류

다른 사람들이 모르는 유튜브 팁

유튜브는 돈을 버는 좋은 방법일 뿐만 아니라 오락과 지식의 훌륭한 원천이 되었다. 하지만 많은 사용자들이 모르는 몇 가지 팁과 요령이 있다. 여기 여러분이 유튜브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.

YouTube 페이지 사용자 지정

YouTube 페이지를 사용자 지정하여 보다 개인화되고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. YouTube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"채널 사용자 지정" 단추를 클릭하여 YouTube 페이지의 순서를 재정렬할 수 있습니다. 또한 "장편 비디오", "최신 비디오" 및 "재생 목록"과 같은 섹션을 페이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재생 목록 사용

재생 목록은 비디오를 구성하고 시청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. 다양한 주제 또는 테마에 대한 재생 목록을 만들거나 특정 시리즈 또는 프로그램에 대한 재생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. 기존 재생 목록에 비디오를 추가하거나 새 재생 목록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.

카드 및 종료 화면 사용

카드와 엔드 스크린은 비디오에 추가 정보를 추가하고 대화형으로 만들 수 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. 카드를 사용하면 관련 비디오, 폴링 및 외부 웹 사이트 링크와 같은 비디오에 대한 추가 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엔드 스크린은 비디오 끝에 나타나는 비디오이며 유사한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.

주석 활용

주석은 추가 콘텐츠를 추가하지 않고도 비디오에 추가 정보를 추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. 주석을 사용하여 다른 비디오에 연결하고, 주석과 질문을 추가하며, 여론조사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.

YouTube Analytics 사용

YouTube Analytics는 동영상의 성능을 추적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. 조회 수, 구독자 수 및 뷰어가 동영상을 시청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. 또한 YouTube Analytics를 사용하여 시청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동영상 재생 목록 만들기

동영상 재생 목록을 만드는 것은 시청자를 계속 참여시키고 원하는 콘텐츠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. 다양한 주제 또는 테마에 대한 재생 목록을 만들거나 특정 시리즈 또는 프로그램에 대한 재생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YouTube 검색 사용

유튜브 검색은 특정 주제나 주제와 관련된 비디오를 찾는 좋은 방법이다. 검색란을 사용하여 특정 키워드 또는 구문과 관련된 동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. 또한 "고급 검색" 기능을 사용하여 채널, 비디오 길이 등을 기준으로 결과를 좁힐 수 있습니다.

유튜브 광고 사용하기

유튜브 광고는 당신의 채널을 홍보하고 당신의 범위를 늘리는 좋은 방법이다. 다른 주제나 주제에 대한 광고를 만들거나 특정 시리즈나 쇼에 대한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. 유튜브 광고는 특정 시청자를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예산에 맞게 맞춤 제작할 수 있다.

미리 보기 기능 활용

미리 보기는 동영상을 사람들로부터 두드러지게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. 동영상에 대한 사용자 지정 미리 보기를 업로드하거나 YouTube의 자동 생성 미리 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미리 보기를 사용하면 검색에서 동영상을 더 잘 볼 수 있고 동영상이 수신하는 보기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.

YouTube Live 활용

YouTube Live는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. YouTube Live를 사용하여 Q&A 세션, 제품 출시,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 YouTube Live는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시청자들과 더 강한 연결을 구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."